CROWN INTERVIEW

인터뷰  

각계각층을 대표하는 고객들을 엄선하여
크라운구스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코너 입니다.

Woori Ko

고우리 | 뮤지션(레인보우), 배우

 

EDITOR

여성 7인조로 구성된 인기 아이돌 그룹,
레인보우를 시작으로 본인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아
배우로서의 입지를 탄탄히 다지고 있는 고우리.

영화, 드라마 등 방송가에서 다채로운 컬러를 보여주며
활약하고 있는 그녀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1‘A', '마하', 'Tell Me Tell Me' 등 다수 히트곡을 보유한 걸그룹 레인보우로 데뷔하셨는데 아이돌 활동 당시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으실까요?

2009년 레인보우 미니앨범 1집 'Gossip Girl'로 데뷔한 순간부터 되짚어 보면 멤버들과 함께한 시간들이 가장 기억에 남아요. 힘든 순간도 여럿 있었지만 모든 일정을 마치고 숙소로 돌아와 멤버들과 모여 이야기를 나누면서 그 시간을 견디고 이겨냈던 것 같아요. 돌이켜보면 정말 값진 경험이자 추억이었습니다.

2그룹 활동 종료 후 배우로 새 출발 하는 감회가 새로울 것 같습니다.
가수에서 배우로 전향하시면서 힘든 부분도 있으셨을 텐데 어떻게 극복하셨나요?

처음엔 레인보우 고우리가 아닌 배우 고우리로서 혼자 모든 것을 결정하고 책임져야 한다는 사실이 버겁게 느껴졌어요. 하지만 그만큼 책임감을 가지고 매사에 좀 더 진중하게 임하게 되는 또 하나의 계기가 되었죠. 활동을 어느 정도 하다 보니 지금은 스스로도 모든 걸 헤쳐나갈 수 있는 강한 힘을 얻게 되었답니다. (웃음)

3드라마 ‘다시 시작해’, ‘가우스전자’ 등 다양한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계신데 배우로서 긍정적 에너지를 얻는 원동력은 무엇인가요?

제가 사교성이 좋아 촬영장 가는 길이 마냥 설레고 즐겁기도 하지만, 가장 큰 원동력은 현장에서 만나는 동료 배우님들과의 시너지인 것 같아요. 운이 좋아 감사하게도 항상 좋은 분들과 합을 맞춰왔거든요. 특히 선배님들과도 접점이 있다 보니 많은 조언을 해주셔서 작품 활동에 좀 더 매진할 수 있었던 게 가장 큰 힘이 되었던 것 같아요.

4작품 활동을 제외한 시간에는 주로 무엇을 하시면서 여가를 보내시나요?

늘 건강한 몸을 유지하기 위해 운동을 꾸준히 하려고 노력해요. 평소에는 웨이트 트레이닝을 주로 하고, 쉬지 않고 틈나는 대로 요가와 같은 운동까지 병행하고 있어요. 요즘은 날씨가 좋아져서 야외 스포츠인 골프, 테니스 등 질리지 않는 액티비티를 찾아다니는 것 같아요.

5작년 10월의 신부로 웨딩 마치를 울리셨습니다. 트렌디한 감각으로 틱톡 100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계신데 특별히 구상한 신혼집 인테리어 콘셉트가 있다면 소개 부탁드립니다.

저와 신랑 모두 깔끔한 느낌을 좋아해서 모던 인테리어의 정석을 보여줄 수 있는 침실을 완성하고 싶었어요. 무엇보다도 숙면의 질을 가장 중요시 여겼기 때문에 뉴트럴 톤 침구와 어울리는 컬러인 화이트와 네이비로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려고 노력했던 기억이 나네요.

6글로벌 럭셔리 베딩 브랜드, 크라운구스를 특별히 선택하신 이유가 있으실까요? 크라운구스의 많은 커버 컬렉션 중에서도 크루세 컬렉션을 선택하신 이유도 궁금합니다.

매일 5성급 호텔에 온 것 같은 느낌에 160수 면의 촉감도 너무 좋아서 이전부터 줄곧 크라운구스 침구를 사용해왔었는데, 햇살 속 스며든 봄기운 탓인지 어느 날 문득 침실이 심심해 보여서 포인트가 좀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다양한 컬렉션이 많았지만 로열 네이비와 그레이 색상이 들어간 크루세 컬렉션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고급스러운 터널 자수 디자인이 매력적으로 느껴졌고 신혼집의 모던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릴 거라 생각했거든요.

7마지막으로 고우리님을 오랫동안 사랑하고 응원해 주시는 팬분들께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항상 꾸준히 응원해 주시는 팬분들 덕분에 지금까지 이 자리에 있을 수 있었어요. 그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스스로 발전시킬 기회를 놓치지 않고 한결같이 꿈을 향해 달려가는 모습을 꼭 지켜봐주셨으면 합니다. 앞으로도 많이 기대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GLOBAL
  • FACEBOOK
  • INSTAGRAM
  • PINTEREST
  • YOUTUBE
  • NAVER BLOG
  • NAVER CAFE